2025.09.12

‘17일 컴백’ 루네이트, 휘슬 사운드 이끄는 감각적 군무…‘Lost’ 음원+퍼포먼스 일부 오픈

그룹 루네이트(LUN8, 판타지오 소속)가 ‘Lost’로 감각적인 그루브를 선보인다.

 

루네이트는 지난 11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LOST’(로스트)의 동명의 타이틀곡 ‘Lost’의 하이라이트 퍼포먼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를 통해 ‘Lost’의 하이라이트 구간 퍼포먼스가 처음 베일을 벗었다. 루네이트는 유연하면서 세련된 춤선으로 몽환적인 멜로디를 이끌었다. 가벼운 점프부터 속도감 있는 턴, 리드미컬한 군무가 시선을 사로잡았고, 군더더기 없이 매끄러운 동작 연결도 몰입감을 높였다. 치명적인 무드가 묻어나는 표정 연기 또한 루네이트의 한층 성숙해진 변화를 엿보게 했다.

 

“I fade into the light. I’m lost in you”라는 후렴구는 멤버들의 서로 다른 음색으로 반복되며 강한 중독성을 선사했다. 루네이트는 유니크한 휘슬 사운드를 따라 너라는 빛에 잠식되어 가는 과정을 표현하며 극강의 시너지를 예고했다.

 

이번 ‘Lost’는 찰리 푸스(Charlie Puth)의 동생이자 미국 싱어송라이터인 스테판 푸스(Stephen Puth)가 작곡을 맡아 루네이트와 글로벌한 시너지를 보여준다. 루네이트는 그간 선보인 적 없는 색다른 콘셉트의 ‘Lost’로 업그레이드된 팀 컬러를 증명할 계획이다.

 

루네이트가 7개월 만에 발표하는 싱글 2집 ‘LOST’는 빛과 어둠의 경계에서 겪는 혼란과 그 끝에 마주한 찬란한 순간을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외에도 ‘Bad Girl’(배드 걸), ‘Nauty’(너티)까지 총 3곡에 새로운 변화와 함께 더욱 빛나겠다는 의지를 녹였다.

 

한편, 루네이트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싱글 2집 ‘LOST’를 발매한다. 이어 같은 날 오후 7시 30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데뷔 첫 단독 팬미팅 ‘LUN8 Company : Project #1’(루네이트 컴퍼니 : 프로젝트 원)을 개최하고,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사진 제공 = 판타지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