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08

[윤산하] 폭풍성장했大학교, 윤산하 선배를 한강에서 만난 썰

헤이 모두들 안녕
내가 누군지 아니?
판타지기입니다 (정중)

 


오늘은 폭풍성장했大학교 다니고 있는
윤산하 선배를 한강에서 본 썰 풀게
 
아 그전에 윤산하 선배에 대해서 말해야겠지
이 선배가 왜 유명하냐면

(그냥 얼굴만 봐도 유명할 듯)

학교에서 기타 동아리 선배로 유명해졌어
윤산하 선배 때문에
기타 동아리 완전 사람 몰려서
들어가기 진짜 힘들어짐



근데 선배는

하지만 윤산하 선배의 관심은 작곡과 기타뿐
진짜 대박적이지 않니?


그리고 다시 본격 썰로 들어갈게
 
지난가을이었어
(너무 옛날이야기 미안^^)
한강에서 친구랑 놀고 있는데
어디서 후광이 나오는 거 아니겠어?

슝슝



헐~
우리가 아는 그 윤산하 선배?

폭풍성장했大학교 최고 아이돌그 윤산하?

그래서 우리는 못 참고 이름 외쳤잖아
윤산하 선배!!!!!!”

? 0_0

안녕!! 한강에서 만나다니 완전 대박 대박!
>_<

인사 대박 해맑게 해주는 거지




근데 선배 더워 보여서 선풍기 빌려줌

빌려줘서 고맙다고
커피도 사줌

그리고 선배랑 한강 인증샷까지 찍음

그리고 아쉽게 헤어짐
나중에 학교에서 보자고 함
아직도 심장이 두근두근
이게 언 ..2개월 전 일인데
어제 일처럼 생생함

썰 풀이 끄으읕
(
판타지기의 소소한 소설 끝)

경★윤산하 인생 첫 단독 광고 촬영★축

날이 좋아서 레전드 사진이
나왔다고 한다.

착장이 완벽하시다.
따나선장이 폭풍 성장해서
정변의 정석으로 (크흡)
분위기 뿜뿜하는
남자가 되었네요 



잠깐의 쉬는 시간!

정장방 윤산하 요원은
오늘도 미션 완료


이 날은 가을이었지만
늦더위가 기승일 때라 선풍기는 필수템
(2개월 전인데 너무 다른 날씨 .. )

더워서 힘들었지만

열일하는 윤산하
잠시 감상하시죠



일할 때 – 프로아이돌 스위치 ON!

모든 사진이 배경화면이다.




쉴 때 – 프로아이돌 스위치 OFF

뿌뿌




지금까지 청량 청량한 가을에
청량美 뿜뿜한 윤산하의
단독 광고 촬영현장이었습니다.

아쉬워 ㅠㅠ 안돼 ㅠㅠ
가지마 .. 뀨우




작곡에 집중하고 있는
윤산하 선배를 순간포착한
사진을 마지막으로!


그럼 또 다른 소식을
가득가득 담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판타지오
사진 = 판타지오
※ 본 콘텐츠는 기획사가 제작/제공합니다.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악의적인 혹은 허위성 댓글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법적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