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01

배우 강태오, ‘2019 KBS 연기대상’ 데뷔 후 첫 신인상 수상 영광!

배우 강태오가 ‘KBS 연기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며 2019년을 화려하게 마무리했다.

 

강태오는 지난 1231일 진행된 ‘2019 KBS 연기대상에서 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으로 신인상을 수상하며 2020년이 기대되는 특급 대세배우로 자리매김했다.

 

강태오는제가 KBS 연기 대상은 처음인데 이렇게 뜻 깊은 상을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소감의 말문을 열고 고마운 분들을 향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율무라는 인물을 통해서 정말 많은 시간동안 많은 배움이 있었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배우가 되겠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사랑합니다라는 진심이 가득 담긴 수상 소감을 전했다.

 

강태오는 지난 해 KBS2 월화드라마조선로코녹두전에서 두 얼굴의 반전 캐릭터 차율무 역을 맡아 소름 끼치는 반전 연기로 성공적인 연기 변신을 선보였다. 특히, 따뜻한 눈빛과 자상한 말투로 보는 이들의 설렘을 자아냈던 강태오가욕망 빌런능양군(훗날 인조)으로 흑화 되는 장면은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능양군, 인조로 장악할 만큼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등장마다 시청자들의 긴장감을 유발한 강태오의 대체 불가한 명품 연기력은 차근히 쌓아온 필모그래피와 연기 내공에서 비롯되었다. 강태오는 데뷔 이후 드라마 최고의 연인’, ‘당신은 너무합니다’,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영화 명당등의 작품에 출연해 애절한 감성 연기는 물론 에너지 넘치는 청춘까지 안정적으로 그려내며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KBS 연기대상을 통해 인생의 한 번뿐인 신인상 수상과 동시에 그간의 노력을 인정받으며 2019년을 화려하게 마무리한 강태오. ‘2020년이 기대되는 배우로서 또 어떤 새로운 작품에서 색다른 연기 변신을 보여줄지 대중의 관심이 집중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