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08

아스트로 MJ X 윤산하, ‘맏내 케미’의 新매력! 시크 카리스마 발산!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그룹 아스트로(ASTRO)MJ(엠제이), 윤산하가 신선한 맏내 케미를 선보였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유쾌한 맏내의 반전 매력으로 화제를 모았던 MJ와 윤산하의 마리끌레르’ 1월 호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해 또 한 번 관심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사진 속 MJ와 윤산하는 같은 공간에서 조금씩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며 각자의 개성을 한껏 드러내고 있다. 맏형 MJ는 회색 계열 터틀넥과 재킷의 클래식한 스타일링으로 프레임 안에 차가운 듯 부드러운 무드를 담아냈다. 뿐만 아니라 소품을 활용하며 촬영에 집중하는 모습은 더 완벽한 화보를 만들기 위한 MJ의 열정을 엿볼 수 있다.

 

윤산하는 막내미를 벗고 한층 성숙해진 매력을 뽐낸다. 심쿵 댄디남으로 변신한 윤산하는 앤티크 한 가구 위에 걸터앉아 치명적인 눈빛을 발산, 윤산하만의 도회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자연스러운 포즈로 유리구슬을 바라보는 윤산하의 모습에서는 세련된 모델 포스가 느껴지기도 한다.


무엇보다 사진 속 진지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는 MJ와 윤산하의 프로페셔널 케미가 돋보인다. 넘치는 에너지와 끼를 분출하며 촬영장을흥바다로 만든 해피 바이러스 ‘MJ’와 귀여운 막내윤산하는 촬영 시작을 알리는 소리와 함께 시크하게 돌변, 그 순간에 온전히 몰입하는 집중력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행복한 기운은 물론 일을 향한 열정이 가득한 아스트로의 맏형 MJ와 막내 윤산하가 보여줄 또 다른 케미가 기대를 모은다.

 

한편, 활발한 활동으로 쉼 없이 달려온 아스트로는 당분간 휴식기에 돌입, 해외 및 개인 활동과 다음 앨범 준비를 이어갈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