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14

아스트로X위키미키, 교복 브랜드 모델 발탁!

㈜스마트에프앤디(대표 윤경석)이 바른 교복 브랜드 ‘스마트학생복’의 신규 브랜드 모델로 판타지오 엔터테인먼트의 보이그룹 ‘아스트로(ASTRO)’와 걸그룹 ‘위키미키(Weki Meki)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스마트학생복은 지난 6일과 9일, SNS를 통해 2020년 스마트를 빛내 줄 남자 모델과 여자 모델 티저 영상을 각각 게재하며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스마트학생복의 남학생 교복 전속 모델이 된 ‘아스트로(ASTRO)’는 6인조 보이그룹으로, 지난 2016년 데뷔 이후 ‘숨바꼭질’, 숨가빠’, ‘고백’, Baby, ‘니가 불어와(Crazy Sexy Cool)’, ‘All night(전화해)’, ‘BLUE FLAME’ 등 밝고 경쾌한 컨셉의 다양한 곡을 통해 청량미 넘치는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다. 아스트로는 그룹활동 뿐 아니라 멤버별 개별 활동도 활발히 진행 중이다. 멤버 ‘차은우’는 ‘내 이름은 강남미인’, ‘신입사관 구해령’에서 주연 배우로 활약했으며, 멤버 ‘문빈’은 ‘열여덟의 순간’으로 연기활동을 시작, 멤버 윤산하는 ‘정글의 법칙 등 예능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여학생 교복 전속 모델이 된 ‘위키미키(Weki Meki)’는 8인조 걸그룹으로, 지난 2017년 데뷔하며 걸그룹 가운데 역대 네 번째로 데뷔 앨범이 1만장 판매를 달성했으며, 활발한 국내 활동을 통해 2018년 제 26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K-POP 가수상’, 2019년 제 3회 소리바다 어워즈 ‘아트테이너상’을 수상한 바 있다. 멤버 최유정과 김도연은 각종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진행하고, 다양한 브랜드 광고 모델로써 끼를 맘껏 발산하고 있다.

 

스마트학생복 관계자는 “아스트로는 소년미와 청량미를 겸비한 아이돌로, 교복에 어울리는 깔끔한 이미지와 바른 모습이 브랜드와 잘 맞는다고 판단해 발탁하게 됐다”며 “위키미키는 발랄하고 통통튀며, 자유분방한 틴크러쉬(teen cruch) 매력을 선보여 10대 청소년들이 착용하는 교복 모델에 적합하다고 생각해 스마트학생복과 함께하게 됐다”고 말했다.

 

스마트학생복은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 페이스북 및 블로그 등 SNS 채널을 통해서 아스트로와 위키미키의 2020 하복 화보를 공개한다. 아스트로 및 위키미키는 향후 다양한 마케팅과 프로모션에 참여하며 스마트학생복의 전속 모델로써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