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01

아스트로 문빈, ‘WANNABE’ 커버 댄스 영상! 공개 3일 만에 조회수 100만 돌파! ‘안무의 문빈화’!

아스트로(ASTRO) 문빈의 커버 댄스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문빈은 지난 28일 아스트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ITZY(있지)의 신곡 ‘WANNABE’(워너비) 커버 댄스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WANNABE’ 안무 커버 과정을 선보여 폭발적인 반응을 모은 바 있기에 이번 커버 영상 공개에 팬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됐다.

 

영상 시작부터 문빈은 가벼운 옷차림에 훈훈한 피지컬로 남다른 비율을 자랑하며 눈길을 끈다. 문빈은 ‘WANNABE’의 하이라이트라고 불리는 파워풀한 댄스 브레이크 안무를 깔끔한 춤선으로 완성해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무엇보다 문빈은 기존 안무에 자신만의 느낌을 더해안무의 문빈화를 보여주었다. 춤의 완벽한 강약 조절은 물론, 동작의 세세한 포인트와 디테일을 자신의 스타일로 바꾼 것. 문빈은 이전 아스트로 콘서트에서 선미의 ’24시간이 모자라를 문빈만의 색깔로 선보여 열띤 호응을 얻기도 했다.

 

이 가운데 영상은 공개 3일 만에 조회수 100만을 넘기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문빈의 ‘WANNABE’ 커버 댄스 영상을 본 이들은춤을 본인 스타일로 잘 추는 것 같아 진짜 멋있다“, “자기 느낌으로 추는 건데 이렇게 멋진 건 처음 본다“, “레전드다등의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문빈은 무대 위 모든 에너지를 쏟아내는무대 장인이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노래와 춤 실력으로 팬들 뿐만 아니라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음악 방송 MC를 맡아 매끄러운 진행을 선보이기도 하고, 최근에는 웹드라마인어왕자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되며 연기로 새로운 변신을 예고하기도 했다. 이처럼다재다능 만능돌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문빈에게 귀추가 주목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