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08

아스트로, 신곡 ‘Knock(널 찾아가)’ 안무 연습 영상 공개! 파워풀한 청량 에너지!

아스트로(ASTRO)가 신곡 ‘Knock(널 찾아가)’ 안무 연습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아스트로는 지난 7일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을 통해 일곱 번째 미니 앨범 ‘GATEWAY'(게이트웨이) 타이틀곡 ‘Knock(널 찾아가)’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 속 캐주얼한 의상의 아스트로는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기합과 함께 안무 연습을 시작했다. 아스트로는 진지한 모습으로 절도 있는 칼군무를 선보일 뿐만 아니라 실제 무대를 방불케 하는 표정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여섯 멤버들이 만들어내는 역대급 파워풀한 청량 에너지가 한 화면에 모두 담겨 보는 이들을 압도하기도 했다.

 

아스트로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GATEWAY’의 타이틀곡 ‘Knock(널 찾아가)’는 지금은 만날 수 없는 누군가를 시간을 거슬러 찾아가, 영원히 함께 할 수 있는 세상으로 데려간다는 내용을 담았다. ‘널 찾아가 knock knock knock’이란 중독성 있는 훅과 강렬한 멜로디로 아스트로만의파워 청량을 완성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안무 연습 영상은 더 나은 모습을 위해 노력하는 아스트로의 땀과 열정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게 했다.

 

한편, 아스트로는 오늘(8) 오후 5KBS2 ‘뮤직뱅크무대를 선보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