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13

‘발매 D-1’ 문빈&산하(ASTRO), 오는 14일 첫 유닛 앨범 발매 기념 ‘VLIVE’ 진행! 팬들과 가장 먼저 만난다!

 

문빈&산하(ASTRO)의 첫 번째 미니 앨범 ‘IN-OUT'(인아웃) 발매일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문빈&산하(ASTRO)는 오는 14일 오후 8시 첫 유닛 앨범 발매를 기념해 네이버 VLIVE에서컴백 브이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다.

 

문빈&산하(ASTRO)는 앨범 발매 직후 VLIVE 방송을 통해 팬들과 가장 먼저 만나 앨범에 대한 솔직하고 다양한 이야기를 직접 나누는 시간을 가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타이틀곡 ‘Bad Idea'(배드 아이디어)의 첫 무대 뿐만 아니라 스페셜 무대와 특별한 코너도 예고하고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문빈&산하(ASTRO)의 첫 번째 미니 앨범 ‘IN-OUT’나쁜 기억은 사라지고, 좋은 기억은 선명해진다는 치유의 메시지를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Bad Idea’는 심플한 드럼과 베이스, 기타 사운드로 이루어진 단순한 멜로디 속 문빈과 윤산하의 섬세하지만 강렬한 보컬이 귀를 사로잡는 곡이다.

 

이처럼 문빈&산하(ASTRO)의 대체불가한 다크 케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신곡 ‘Bad Idea’ 9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