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16

‘쇼! 챔피언’ 문빈&산하(ASTRO), ‘Bad Idea’ 무대 음악방송 최초 공개! 시선 압도하는 ‘다크 섹시’!

문빈&산하(ASTRO)가 무대 위 역대급다크 케미를 발산했다.

 

문빈&산하(ASTRO)는 오늘(16) 오후 MBC M, MBC every1 ‘! 챔피언에서 첫 번째 미니 앨범 ‘IN-OUT'(인아웃)의 타이틀곡 ‘Bad Idea'(배드 아이디어) 첫 음악방송 무대를 선보였다.

 

등장부터 완벽한 비주얼로 시선을 모은 문빈&산하(ASTRO)는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로 무대를 압도했다. 특히, 문빈&산하(ASTRO)는 절도와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안무를 파워풀하고 디테일하게 소화내는가 하면, 완급 조절된 보컬로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카메라를 바라보는 치명적인 눈빛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두 사람의 무대에 온전히 빠져들게 만들었다.

 

아스트로 첫 유닛 문빈&산하(ASTRO)의 첫 번째 미니 앨범 ‘IN-OUT’불안한 생각들은 사라지고, 따뜻한 기억들이 채워진다는 치유의 메시지를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Bad Idea’는 나쁜 생각으로부터 벗어나기 위한 강렬한 에너지를 표현한 곡으로 문빈&산하(ASTRO)만의절제된 다크 섹시매력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첫 음악방송 무대를 무사히 마친 문빈&산하(ASTRO)는 본격적인 ‘IN-OUT’ 활동을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