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05

위키미키,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COOL’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강렬 임팩트’!

그룹 위키미키(Weki Meki)가 타이틀곡 ‘COOL’(쿨)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위키미키는 지난 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NEW RULES’(뉴 룰스) 타이틀곡 ‘COOL’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영상 초반 정형화된 모습의 위키미키는 이내 달라진 눈빛으로 시크한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시선을 압도해 뮤직비디오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했다. 뿐만 아니라 파워풀한 비트와 그루비한 리듬이 돋보이는 ‘COOL’은 ‘내 멋대로 해 나는 나답게’라는 가사가 이번 콘셉트와 조화를 이루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위키미키의 네 번째 앨범 ‘NEW RULES’의 타이틀곡 ‘COOL’은 중독성 강한 베이스라인, 신나는 신스 사운드와 매혹적인 리듬이 귓가를 맴도는 댄스곡으로 기존의 규범을 깨고 새로운 길을 만들겠다는 위키미키의 당당한 자신감을 표현한 가사가 특징이다.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로 유니크한 매력을 드러낸 위키미키는 지난 세 번째 미니앨범 ‘HIDE and SEEK’(하이드 앤 식)의 고혹, 우아함에 이어 이번 앨범에선 한계를 뛰어넘는 ‘위버 걸(über Girl)’의 ‘와일드 엘레강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처럼 끊임없는 콘셉트 변화와 성장을 보여주는 그들이기에 새 미니앨범 ‘NEW RULES’의 활동도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위키미키는 오는 8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COOL’을 공개한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