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12

옹성우, ‘자유로운 청춘의 감성’ 시즌 그리팅 출시임박! 화보 퀄리티 예고!

옹성우가 자유로운 청춘의 감성을 담은 ‘ONG SEONG WU 2021 SEASON’S GREETINGS’을 출시한다.

 

옹성우의 소속사 판타지오는 최근 옹성우 공식 SNS와 팬카페를 통해 ‘ONG SEONG WU 2021 SEASON’S GREETINGS’의 커밍순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시즌 그리팅은 ‘옹성우의 시간’을 콘셉트로 부드러우면서도 여유로운 옹성우만의 감성을 녹였다. 사계절을 ‘위로'(WELO, 옹성우 팬클럽)와 함께하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옹성우의 2021년 시즌 그리팅은 한 권의 화보집 같은 퀄리티로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구성으로 팬들의 소장 욕구를 일으킬 옹성우의 2021년 시즌 그리팅은 오는 16일(월) 정오부터 예약 판매가 시작되며 12월 21일(월) 출시된다.

 

한편, 옹성우는 현재 리얼 청춘 로맨스 JTBC 금토드라마 ‘경우의 수’의 주인공 ‘이수’역으로 매주 안방극장에 설렘을 전달하며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을 끌어당기고 있다. 이어 12월 개봉될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에서는 누구나 꿈꾸는 첫사랑 ‘정우’로 변신하여 스크린으로 데뷔,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옹성우의 감미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ONG SEONG WU 2021 SEASON’S GREETINGS’은 오는 16일부터 각종 온라인 매장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