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21

‘며느라기’ 신예 최윤라, 박하선 앙숙 예약? 얄미운 시누이 첫 등장 ‘강렬’!

신예 최윤라가 ‘현실’ 얄미운 시누이 연기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최윤라는 오늘(21일) 첫 방송된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며느라기'(기획 카카오M/ 제작 SBS모비딕, 미디어그룹테이크투)에서 무구영(권율)의 동생이자 민사린(박하선)의 시누이 ‘무미영’ 역으로 첫 등장,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리얼 격공 일기 드라마 ‘며느라기’는 1화부터 현실감 가득한 에피소드로 꽉 채워졌다. 미영은 사린에게 “내일 엄마 생신인 거 아시죠? 엄마 미역국 끓여드리면 진짜 좋아하실 것 같은데”라며 친절을 가장한 눈치를 줬다. 이 말에 사린은 아침부터 정신 없이 생일상을 준비했다. 상을 본 미영은 “제가 도와드렸어야 되는데 죄송해요”라며 미안한 기색을 보이는 것도 잠시, “언니가 손이 빠른가 봐. 나중에 상 차릴 일 있으면 부탁 좀 해야겠다”고 덧붙여 보는 이들의 혀를 내두르게 했다.

 

1화에서 최윤라는 목소리 첫 등장만으로도 어딘가 모르게 얄미운 시누이로 강렬한 첫 인상을 남겼다. 특히, 다정한 말투 뒤에 감춰진 까칠한 속내를 자연스러운 연기로 소화해냈다. 또 엄마 박기동(문희경)과는 찰떡궁합 모녀 케미를 자랑하며 사린보다 가족을 더 생각하는 ‘무미영’ 캐릭터의 매력을 잘 살렸다. 이처럼 가감없는 현실 시누이 그 자체로 변신한 최윤라의 향후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최윤라는 지난 2017년 JTBC 드라마 ‘언터쳐블’로 데뷔 후 드라마 ‘배드파파’와 ‘초면에 사랑합니다’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얼굴을 알리며 연기력을 갖춘 신예로 눈길을 끌고 있다.

 

요즘 시대 평범한 며느리의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며느라기’는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방송된다. <끝>

 

#사진출처 =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며느라기’ 방송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