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23

아스트로, 트랙리스트 공개! 타이틀곡은 ‘니가 불어와(Crazy Sexy Cool)’

아스트로가 다섯 번째 미니 앨범 ‘드림 파트 2(Dream Part.02)’의 트랙리스트와 함께 타이틀곡 명을 공개했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오늘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아스트로(차은우, 문빈, MJ, 진진, 라키, 윤산하)의 새 앨범 ‘드림 파트 2’의 트랙리스트와 타이틀 곡명 ‘니가 불어와(Crazy Sexy Cool)’를 공개하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타이틀곡 ‘니가 불어와(Crazy Sexy Cool)’는 누 디스코 계열의 모던한 브리티시 팝 장르로 영국의 최정상 작곡팀 런던노이즈(LDN Noise)의 곡이다. 여기에 영광의 얼굴들(장준호, 진리)이 프로듀싱을, 작사에는 100%서정이 참여해 더욱 눈길을 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5곡의 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니가 불어와(Crazy Sexy Cool)’를 비롯해 일렉트릭 퓨처 팝 장르의 ‘위드 유(With You)’부터 ‘버터플라이(Butterfly)’, ‘런(Run)’, 발라드곡 ‘어느새 우린’까지 멤버들의 6인 6색 음색을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신곡들이 트랙을 가득 채웠다.

 

 

특히 지난 앨범들에 이어 이번 앨범에서도 멤버 진진과 라키가 타이틀곡 및 수록곡 랩 메이킹에 참여해 아스트로만의 색깔을 더욱 살렸다.

 

 

발매를 앞두고 있는 아스트로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드림 파트 2 ‘바람(BARAM)’은 지난 네 번째 미니 앨범 드림 파트 1 ‘드림 스토어’에 이어 ‘꿈’이라는 컨셉으로 선보이는 두 번째 시리즈 앨범이다. 아스트로는 이번 앨범을 통해 아스트로의 ‘청량’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청량 섹시’의 모습을 보여 줄 예정으로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아스트로는 오는 11월 1일 다섯 번째 미니 앨범 ‘드림 파트 2(Dream Part.02)’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