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28

’11월 3일 솔로 데뷔’ 아스트로 MJ, 첫 콘셉트 포토 공개…행복 배달원 변신

그룹 아스트로 멤버 MJ가 청량한 비주얼로 솔로곡의 밝은 분위기를 예고했다.

 

아스트로 MJ는 지난 27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솔로 디지털 싱글 ‘Happy Virus (해피 바이러스)’와 타이틀곡 ‘계세요 (Get Set Yo)’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 속 MJ는 다양한 상자가 놓여 있는 파스텔 색감의 세트장에서 싱그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자연스러운 후드와 모자 스타일링으로 완성한 MJ의 훈훈한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커밍순, 스케줄러 이미지와 이어지는 ‘딜리버리 서비스’ 콘셉트를 활용한 요소도 곳곳에 포착됐다. 배달원을 연상시키는 주황색 조끼와 ‘POST OFFICE’라는 문구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MJ는 오는 11월 3일 영탁이 프로듀싱하고 ‘트로트 신동’ 김태연이 피처링한 세미 트로트 장르의 신곡 ‘계세요 (Get Set Yo)’를 발매하고 솔로 가수로 출격한다. 아스트로 메인보컬로 데뷔해 프로젝트 트로트 보이그룹 다섯장 멤버와 뮤지컬 배우 등 다양한 도전을 이어온 MJ가 이번엔 솔로 가수로 새로운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이를 본격적으로 알리는 첫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부터 앨범명 그대로 ‘해피 바이러스’를 전해준 MJ가 ‘계세요 (Get Set Yo)’를 통해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대중의 마음 속에 행복을 특급 배송할 MJ의 솔로 데뷔곡 ‘계세요 (Get Set Yo)’는 오는 11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판타지오뮤직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