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05

‘뮤직뱅크’ 아스트로 MJ, 성공적 솔로 데뷔… 신바람 → 콧바람 배달 완료! ‘계세요’ 무대 최초 공개

그룹 아스트로 멤버 MJ가 ‘계세요’로 솔로 첫 데뷔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MJ는 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첫 번째 솔로 디지털 싱글 ‘Happy Virus (해피 바이러스)’의 타이틀곡 ‘계세요 (Get Set Yo)’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이날 MJ는 댄디한 핑크 컬러 슈트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등장, 화려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MJ는 비대면 시대에 답답함을 느끼는 시청자들에게 ‘계세요’ 무대로 신바람과 콧바람을 선사하며 트렌디한 무대를 펼쳤다.

 

MJ는 ‘계세요’ 가사에 맞춰 양팔을 크게 활용하는 시원시원한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포인트 안무로 ‘MJ세대’의 시작을 알리며 흥행 신호탄을 터트렸다. 또한 ‘이젠 날 따라와 따라 콧바람 신바람 밤밤’ 파트에서는 화려한 발재간을 보여주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MJ의 무대에는 피처링으로 참여한 김태연이 깜짝 등장했다. MJ는 김태연과 함께 귀여운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MJ의 신곡 ‘계세요 (Get Set Yo)’는 ‘신바람’과 ‘콧바람’을 배달해준다는 독특한 콘셉트를 긍정 에너지로 담아낸 곡이다.

 

한편, MJ는 다양한 음악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간다.

 

[사진 = KBS 2TV ‘뮤직뱅크’ 방송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