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09

위키미키, 18일 깜짝 컴백 확정! 1년 1개월 만 미니 5집 ‘I AM ME.’ 발매

그룹 위키미키(Weki Meki)가 오는 18일 가요계에 돌아온다.

 

위키미키(지수연, 엘리, 최유정, 김도연, 세이, 루아, 리나, 루시)는 지난 8일 오후 3시와 8시 두 차례에 걸쳐 새 앨범의 커밍순 티저와 스케줄러 이미지를 깜짝 공개,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위키미키는 오는 18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미니 앨범 ‘I AM ME.'(아이 엠 미)로 전격 컴백한다. 지난해 10월 네 번째 미니 앨범 ‘NEW RULES'(뉴 룰스)로 위키미키만의 걸스피릿을 선보인 이후 약 1년 1개월 만이다.

 

연이어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위키미키는 컴백 전까지 세 차례의 콘셉트 포토와 무드 필름, 트랙리스트, 앨범 프리뷰, 하이라이트 메들리, 두 종류의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무엇보다 커밍순 티저와 스케줄러 이미지에서는 차분하고 깔끔한 무드가 느껴져 이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올해 데뷔 4주년을 맞이한 위키미키는 ‘I don’t like your Girlfriend'(아이 돈 라이크 유어 걸프렌드), ‘La La La'(라 라 라), ‘Crush'(크러쉬), ‘Picky Picky'(피키 피키), ‘Tiki-Taka(99%)'(티키타카), ‘DAZZLE DAZZLE'(대즐 대즐), ‘OOPSY'(웁시), ‘COOL'(쿨) 등으로 활동하며 K-POP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독보적인 ‘틴크러쉬’부터 시크하고 멋진 ‘걸스피릿’까지, 매 앨범마다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며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때문에 위키미키가 오랜만에 발매하는 다섯 번째 미니 앨범 ‘I AM ME.’에는 어떤 도전과 콘셉트가 담겨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특히, 이번 앨범은 위키미키의 새로운 전환점이 될 것이라 예고해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위키미키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I AM ME.’를 발매하고 새로운 활동을 시작한다.

 

[사진 = 판타지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