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15

아스트로 MJ, ‘행복 배달부’ 캐릭터 MD로 재탄생…오늘(15일) 판매 공식 오픈

그룹 아스트로 멤버 MJ가 특별한 MD로 ‘해피 바이러스’ 효과를 이어간다.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아스트로 MJ가 최근 발매한 첫 번째 솔로 디지털 싱글 앨범 ‘Happy Virus (해피 바이러스)’의 MD(머천다이즈) 판매가 시작됐다.

 

MJ는 ‘Happy Virus’ 타이틀곡 ‘계세요 (Get Set Yo)’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에 보답하고 그 열기를 계속 이어가고자 MD 오픈 소식을 전해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MD는 슬로건, 미니 포토북, 캐릭터 쿠션, 담요 등 총 10개의 품목으로 이뤄져 있다. MJ의 얼굴을 귀엽게 표현한 캐릭터와 이번 앨범의 시그니처 컬러인 오렌지를 바레이션한 다양한 MD가 준비됐다.

 

특히 ‘행복 배달부’ 콘셉트의 귀여운 캐릭터는 ‘계세요’ 뮤직비디오와 ‘Happy Virus’ 티징 콘텐츠에도 등장해 일찌감치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 바 있다. MJ와 소속사 판타지오는 이러한 팬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MD 제작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MJ는 최근 국내 음원 차트,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송 차트, 미국 빌보드 핫 트렌딩 송즈 차트 진입과 SBS MTV ‘더쇼’ 사전 투표 1위 등 유의미한 성적과 함께 ‘계세요 (Get Set Yo)’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렇게 공식적인 활동 종료 후에도 MD를 통해 ‘행복 배달’을 이어가는 MJ의 행보가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MJ의 ‘Happy Virus’ MD는 이날 정오부터 오는 21일 자정까지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사진 = 판타지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