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15

위키미키, 미니 5집 ‘I AM ME.’ 전곡 미리듣기….타이틀곡 ‘Siesta'(시에스타) 완성도 입증

그룹 위키미키(Weki Meki)가 ‘Siesta’ 음원 일부만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위키미키(지수연, 엘리, 최유정, 김도연, 세이, 루아, 리나, 루시)는 지난 14일 오후 공식 SNS와 유튜브에 다섯 번째 미니 앨범 ‘I AM ME.'(아이 엠 미)의 전곡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I AM ME.’는 위키미키 멤버들이 가수로서의 ‘나’ 뿐아닌 20대의 ‘나’로서 하고 싶은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Siesta'(시에스타)와 ‘Who am I'(후 엠 아이), ‘Luminous'(루미너스), ‘Sweet Winter'(스위트 윈터) ‘First Dream'(퍼스트 드림), ‘One Day'(원 데이) 등 완성도 높은 6곡으로 구성됐다.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일부분이 최초 공개된 ‘Siesta’는 일렉트로닉과 딥하우스의 요소를 담은 팝 장르의 곡이다. 위키미키는 “La La La Siesta” 등의 파트로 대중의 귀를 매료시키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스페인어로 ‘낮잠’이라는 뜻을 지닌 ‘Siesta’에 위키미키는 오랜 잠에서 깬 뒤 새로운 도약을 꿈꾸는 포부를 담아냈다.

 

이밖에도 트랩 장르 팝 곡 ‘Sweet Winter’, 지수연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감성 신스팝 ‘One Day’를 비롯해 딥하우스 기반의 댄스곡 ‘Who am I’, 펑키한 하우스 장르의 ‘Luminous’, R&B ‘First Dream’까지 다양한 장르의 수록곡들이 하이라이트 구간만으로 완성도를 보증한다. 이에 위키미키가 선보일 ‘I AM ME.’의 다채로운 색깔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진다.

 

감각적인 오브제 이미지에 이어 엔딩을 장식한 숲 속 위키미키의 파티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위키미키 멤버들 모두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에서 그간 티징 콘텐츠에서 볼 수 없던 신비로운 매력이 돋보인다.

 

위키미키는 이처럼 탄탄한 음악성을 바탕으로 ‘I AM ME.’의 새로운 콘셉트와 본연의 아름다움을 더 많은 이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새로운 전환점이 될 위키미키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I AM ME.’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판타지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