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18

‘22일 발매’ 차은우, ‘Focus on me’의 스윗+힐링 보이스 일부 공개

그룹 아스트로 멤버 차은우가 달콤한 음색을 선보였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18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차은우가 가창에 참여한 카카오페이지 ‘악녀는 마리오네트’의 OST ‘Focus on me'(포커스 온 미) 애니메이션 버전 두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아름답게 단장한 주인공 카예나 힐의 모습과 그를 바라보는 레제프 힐의 모습으로 시작되며 행복하게 미소짓는 카예나 힐의 모습으로 마무리돼 설렘을 안겼다.

 

‘Focus on me’는 싱어송라이터 커피소년의 원곡을 리메이크한 음원으로, 차은우의 매력적인 미성과 웹툰 속 캐릭터들이 만나 차은우가 부른 ‘Focus on me’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졌다. 또한, 추위를 녹이는 차은우의 따뜻한 보이스가 리스너들에게 위로와 큰 울림을 전할 것으로 예고돼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카카오페이지 인기 웹툰 ‘악녀는 마리오네트’는 한이림 작가의 소설 원작을 망글이 작가가 웹툰으로 탄생시킨 로맨스 판타지 작품이다. 개성있는 캐릭터들은 물론 스펙터클한 회귀를 주제로 하는 스토리가 많은 독자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차은우가 OST에 참여함으로써 음악 팬들과 웹소설, 웹툰 팬들에게 큰 기대감을 선사하고 있다.

 

차은우가 가창한 ‘악녀는 마리오네트’의 OST ‘Focus on me’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판타지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