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3.10

문빈&산하(ASTRO), 미니 2집 ‘REFUGE’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WHO’ 퍼포먼스 기대 UP

문빈&산하(ASTRO)가 신곡 음원들을 일부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문빈&산하는 지난 9일 오후 판타지오 공식 SNS와 유튜브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REFUGE'(레퓨지)에 수록된 5곡의 음원 일부를 담은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문빈&산하의 타이틀곡 ‘WHO'(후)를 포함해 ‘BOO'(부), ‘DIA'(다이아), ‘Distance'(디스탠스), ‘Ghost Town'(고스트 타운)까지 총 5곡의 음원을 미리 들어볼 수 있다.

 

5곡 전곡 모두 PCDC가 프로듀싱을 맡아 한 편의 소설처럼 유기적인 앨범을 완성했다. 문빈&산하는 각 트랙에서 매력적인 보컬의 변주를 선보이며 남다른 완성도를 예고했다.

 

먼저 타이틀곡 ‘WHO’는 강렬한 중독성을 지닌 팝 댄스 장르의 곡이다. 박진감 넘치는 비트와 “너를 쫓던 그림자. Who are you looking for?”라는 가사가 완곡의 스토리, 퍼포먼스를 더 궁금하게 만든다.

 

이밖에도 몽환적인 일렉기타 리프와 청량한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BOO’, 그루비한 비트와 레트로 소스가 매력적인 ‘DIA’, 서정적인 멜로디 라인의 어쿠스틱 팝 곡 ‘Distance’, 힙합을 기반으로 감미로운 보컬을 담아낸 ‘Ghost Town’까지 문빈&산하의 음악적 색채를 확인할 수 있는 5곡이 유려하게 펼쳐졌다.

 

또한, 문빈&산하의 재킷 촬영 현장을 담은 영상미도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의 뛰어난 비주얼과 콘셉트 소화력이 음악의 완성도와 어우러져 본격적인 컴백을 더욱 기다려지게 한다.

 

문빈&산하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REFUGE’를 발매하고 ‘WHO'(후)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사진 = 판타지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