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26

‘청량 끝판왕’ 아스트로, 5월 16일 정규 3집 ‘Drive to the Starry Road’ 발매 확정!

아스트로는 오는 5월 16일 세 번째 정규앨범 ‘Drive to the Starry Road'(드라이브 투 더 스태리 로드)를 발매하고 올해 첫 단체 음악 활동에 나선다.

 

지난 25일 오후 소속사 판타지오는 공식 SNS를 통해 커밍업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공개된 커밍업 티저는 푸른 하늘과 파란색 올드카가 시선을 사로잡으며 아스트로의 전매특허인 청량한 기운을 전한다. 또 앨범명을 적은 텍스트에는 반짝이는 효과를 담아 별빛 같은 느낌을 선사해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번 ‘Drive to the Starry Road’는 아스트로의 올해 첫 단체 앨범이자 지난해 4월 발매했던 정규 2집 ‘All Yours'(올 유어스) 이후 약 1년 만에 공개하는 정규 앨범이다. 지난해 ‘All Yours’와 미니 8집 ‘SWITCH ON'(스위치 온)으로 지상파 음악 방송 1위를 비롯해 자체 최고 성적을 경신했기에 과연 이번 앨범에서는 어떤 음악과 퍼포먼스로 상승세를 이어갈지 관심이 높아진다.

 

특히, 아스트로는 모든 멤버가 ‘만능 엔터테이너’답게 다방면에서 활동을 펼치며 팬들과 꾸준히 소통해왔다. 올해에만 진진&라키의 유닛 데뷔 앨범 ‘Restore'(리스토어), 문빈&산하의 미니 2집 ‘REFUGE'(레퓨지)를 발매하며 연이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음반 활동 뿐만 아니라, 멤버 개개인의 특성을 살려 드라마, 뮤지컬, 광고 등 각종 예능 콘텐츠에서도 종횡무진하며 눈부신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데뷔 6주년 기념 단독 팬미팅 ‘2022 ASTRO AROHA FESTIVAL <GATE 6>'(2022 아스트로 아로하 페스티벌 <게이트 6>)를 성료한 아스트로는 정규 3집으로 팬들과 더욱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갈 전망이다.

 

아스트로는 오는 5월 16일 신보 ‘Drive to the Starry Road’를 발매하고, 5월 28일과 29일에는 단독 콘서트 ‘The 3rd ASTROAD to Seoul <STARGAZER>'(더 써드 아스트로드 투 서울 <스타게이저>)를 개최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 = 판타지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