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15

차은우, A컷 못지않은 화보 비하인드컷 공개! 눈부신 비주얼 ‘설렘 폭발’

그룹 아스트로(ASTRO) 멤버 겸 배우 차은우가 눈부신 비주얼로 설렘을 전했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지난 14일 공식 SNS를 통해 한 뷰티 브랜드의 화보 촬영 현장에서 남다른 활약을 펼친 차은우의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차은우는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날렵한 턱선을 드러내며 미소를 짓는가 하면, 강렬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눈빛으로 남다른 아우라를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차은우는 의상과 콘셉트에 맞는 포즈를 자연스럽게 소화하기도 했고, 꽃을 입에 무는 등 소품을 100% 활용하며 A컷 못지않은 비하인드컷을 완성시켰다.

 

댄디한 스타일부터 섹시하고 몽환적인 스타일까지 소화해낸 차은우는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완벽한 컷을 만들어냈다. 특히, 차은우의 훈훈한 비주얼과 프로페셔널한 면모가 어우러져 팬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만들었다.

 

한편, 차은우는 오는 23일 인도네시아 공연을 시작으로 아시아 각 지역에서 개인 팬미팅 투어 ‘2022 Just One 10 Minute <Starry Caravan>'(2022 저스트 원 텐 미닛 <스태리 카라반>)을 개최한다.

 

[사진 = 판타지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