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30

최유정, 솔로 데뷔 싱글 ‘Sunflower’ 스케줄러 공개… 본격 카운트다운 시작

그룹 위키미키(Weki Meki)의 최유정이 본격적인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오는 9월 14일 솔로 데뷔를 앞둔 최유정은 30일 오후 2시 소속사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Sunflower'(선플라워)의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최유정은 9월 14일 싱글 1집 ‘Sunflower’ 정식 발매 전까지 트랙리스트, 4종 콘셉트 포토, 앨범 프리뷰,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롭고 알찬 티저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최유정이 어떤 콘텐츠와 감성으로 ‘Sunflower’를 만들어갈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번 스케줄러에 담긴 최유정의 사랑스러운 무드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최유정은 분홍색 프릴 스커트와 진주 액세서리를 매치해 러블리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이 가운데 입가의 옅은 미소도 돋보인다. 전날 공개된 프롤로그 필름 속 힙한 매력과 또 다른 매력의 최유정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Sunflower’는 최유정이 데뷔 6년 만에 처음 발매하는 솔로 앨범이다. 그룹 위키미키 활동은 물론, 다수의 예능과 드라마, 프로젝트 음원과 피처링 등으로 다재다능한 능력치를 인정받아온 최유정은 ‘Sunflower’에 자신의 실력과 유니크한 색깔을 모두 담아낼 것을 예고한다.

 

최유정은 앞으로 공개되는 더 많은 티징 콘텐츠와 ‘Sunflower’ 본편에서도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선보이며, 아티스트로서의 아이덴티티를 차근히 구축해나갈 예정이다.

 

한편, 최유정은 오는 9월 14일 첫 번째 싱글 앨범 ‘Sunflower’를 발매하고 솔로 활동을 시작한다.

 

[사진 = 판타지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