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31

‘9월 14일 솔로 데뷔’ 최유정, 싱글 1집 트랙리스트 공개… 첫 솔로 타이틀곡은 ‘Sunflower (P.E.L)’

그룹 위키미키(Weki Meki)의 최유정이 ‘Sunflower (P.E.L)’로 첫 솔로 활동을 시작한다.

 

최유정은 31일 오후 소속사 판타지오의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Sunflower'(선플라워)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Sunflower (P.E.L)'(선플라워)를 비롯해 ‘Tip Tip Toes'(팁 팁 토즈), ‘OWL'(아울) 등 완성도 높은 총 3곡이 수록된다. 특히, 최유정의 첫 솔로 데뷔곡명은 앨범명과 같은 ‘Sunflower’로, 최유정의 상징이기도 한 ‘해바라기’를 곡 안에 어떻게 풀어냈을지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또한, 프롤로그 필름 속 내레이션으로 등장한 ‘Power, Energy, Love'(파워, 에너지, 러브)의 이니셜은 ‘Sunflower’의 부제목으로 사용돼 곡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데뷔 6년 만에 선보이는 싱글 1집을 위해 최유정은 타이틀곡 ‘Sunflower (P.E.L)’와 수록곡 ‘Tip Tip Toes’의 작사에 직접 참여, 가장 최유정다운 음악의 탄생을 예고한다.

 

이외에도 유명 가수들과 협업한 Ellie Suh, Alina Smith, Gino Barletta, Scott Bruzenak, Annalise Morelli, LYRE, 조윤경, ALYSA, AVENUE 52, Anna Timgren, 서지은, Moon Kim 등의 국내외 유수의 작가진들이 각 트랙에 참여해 최유정을 위한 지원사격을 펼쳤다. 이에 최유정의 첫 솔로 데뷔곡을 향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최유정은 ‘Sunflower’라는 메인 키워드를 기반으로 커밍업 포스터, 프롤로그 필름, 스케줄러, 이번 트랙리스트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티징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최유정만의 ‘Sunflower’가 어떤 음악과 무대로 개화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최유정의 첫 번째 솔로 싱글 앨범 ‘Sunflower’는 오는 9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판타지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