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5.22

루네이트(LUN8), 궁금증 유발 커밍업 티저 첫 공개…5세대 보이그룹 포문 연다!

그룹 루네이트(LUN8, 판타지오 소속)가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을 시작한다.

 

루네이트(진수·카엘·타쿠마·준우·도현·이안·지은호·은섭)는 22일 0시 공식 SNS에 커밍업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커밍업 티저에는 오락실 게임기 화면을 연상시키는 모션 그래픽이 담겼다. 다채로운 색감으로 시시각각 변하는 팀명 ‘LUN8’ 아래 ‘GAME OVER’, ‘CONTINUE?’라는 문구로 호기심을 유발했다. 레버를 움직여 선택할 수 있는 ‘YES’ 혹은 ‘NO’와 앞으로 나아가는 자동차 그래픽은 루네이트의 데뷔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특히 이번 커밍업 티저로 데뷔 앨범명인 ‘CONTINUE?’를 오픈하며 정식 데뷔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끌어올린 루네이트가 어떤 음악과 무대로 본격적인 활동의 포문을 열지 관심이 높아진다.

 

루네이트는 데뷔 전부터 다양한 콘텐츠로 글로벌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펼치고 있다. 지난 16일에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NCT U의 ‘BOSS’(보스) 댄스 커버로 패기 넘치는 완전체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지난 18일에는 성숙미가 돋보이는 SAAY의 ‘Talk 2 Me Nice(톡 투 미 나이스)’ 댄스 퍼포먼스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뿐만 아니라 여덟 멤버별 ‘What’s in my bag’(왓츠 인 마이 백) 콘텐츠 역시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글로벌 K팝 팬들의 눈도장을 찍고 있다.

 

지난 19일에는 루네이트의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Real! LUN8 기묘한 여행’(리얼! 루네이트 기묘한 여행) 1화가 베일을 벗었다. 8인 8색 매력으로 똘똘 뭉친 루네이트의 유쾌한 여행기 그 자체로 힐링과 웃음을 동시에 선사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주)판타지오가 7년 만에 선보이는 8인조 신인 보이그룹 루네이트는 올 상반기 데뷔를 앞두고 있다.

 

[사진 제공 = 판타지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