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5.25

‘판타지오 신인’ 루네이트, 엑소→NCT U까지 퍼펙트 커버…’갓벽한 실력 탑재’

5세대 보이그룹 루네이트(LUN8, 판타지오 소속)가 완성형 실력으로 데뷔 전부터 주목받고 있다.

 

루네이트(진수·카엘·타쿠마·준우·도현·이안·지은호·은섭)는 지난달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에 다양한 퍼포먼스 및 보컬 커버 콘텐츠를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루네이트는 힙합곡 ‘WHAT TO DO? (Feat. Don Toliver)’(왓 투 두?)로 파워풀하면서도 부드러운 반전 그루브가 돋보이는 춤 선을 선보였고, R&B 소울곡 ‘Talk 2 Me Nice’(톡 투 미 나이스)에 맞춰서는 한 치의 오차 없는 깔끔한 군무를 펼쳤다. 강렬한 카리스마부터 클래식한 멋까지 아우르는 루네이트만의 다채로운 콘셉트 소화력과 춤 실력은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단번에 집중시켰다.

 

엑소(EXO)의 ‘Monster’(몬스터), NCT U의 ‘BOSS’(보스), 데이식스(DAY6)의 ‘예뻤어’ 등 세대를 아우르는 K팝 명곡에 대한 재해석도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Monster’와 ‘BOSS’ 퍼포먼스 커버 영상에서 루네이트는 시시각각 변화하는 대형 속 에너제틱한 칼군무를 이끌었다. 청량한 보이스로 새롭게 부른 ‘예뻤어’로는 감성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포지션을 넘나드는 실력을 선보였다.

 

또한 루네이트는 세븐틴의 ‘손오공’, 토이고의 ‘BLUE CHECK (Feat. 박재범, 제시) (Prod. by Slom)’(블루 체크), NCT DREAM(엔시티 드림)의 ‘Candy’(캔디) 등 댄스 챌린지에 동참해 남다른 끼와 재능으로 K팝 팬들을 열광케 했다.

특히 루네이트의 각종 커버 콘텐츠와 챌린지 영상에는 다양한 국적의 댓글이 달리고 있어 공식 데뷔 전부터 뜨거운 글로벌 화제성을 재차 실감할 수 있다.

 

루네이트는 (주)판타지오가 7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그룹으로 지난 22일 오픈된 커밍순 티저를 시작으로 첫 번째 미니 앨범 ‘CONTINUE?’의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한편, 루네이트는 오는 6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CONTINUE?’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사진 제공 = 판타지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