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7.07

위키미키 세이, ‘내짝남X날짝남’ 손민주 역으로 통통 튀는 매력 발산 예정!

위키미키 세이가 웹드라마 ‘내짝남X날짝남’에서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판타지오 소속 위키미키 세이가 웹드라마 ‘내짝남X날짝남’에서 ‘손민주’ 역으로 분해 극 중 설렘 지수를 극대화시킬 예정이다.

 

세이가 맡은 ‘손민주’는 유해린(김시경 분)의 룸메이트로 따뜻하고 온화한 성품을 가진 인물이다. 세이는 극 중 등장인물들과 찐친 케미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아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캐릭터 ‘손민주’와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줄 예정이다.

 

웹드라마 ‘내짝남X날짝남’은 2022년 제작사 밤부네트워크, 띵스플로우와 서울경제진흥원이 공동 주최한 ‘제1회 인터랙티브 스토리 공모전’ 대상 수상작을 드라마화 한 작품. 여자 주인공인 유해린이 자신이 짝사랑하는 남자 ‘내짝남’과 자신을 짝사랑하는 남자 ‘날짝남’ 사이에서 갈등하는 상황 속 펼쳐지는 흥미로운 에피소드와 가슴 설레는 로맨스를 그린다.

 

세이는 지난 2021년 카카오TV ‘커피한잔 할까요?’를 통해 첫 연기에 도전. ‘청춘향전’ 등을 통해 안정적이고 다채로운 감정선과 자연스러운 연기력을 보여줬다. 과연 그가 이번 작품에서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할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세이가 출연하는 웹드라마 ‘내짝남X날짝남’은 오는 10월 공개 예정이다.

 

[사진 제공 = 판타지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