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03

‘오늘도 사랑스럽개’ 차은우, 수현 도련님의 단짠 모먼트 공개! 본방 기대 UP!

‘오늘도 사랑스럽개’ 차은우가 극 중 과거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들었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연출 김대웅/ 극본 백인아/ 제작 그룹에이트, 판타지오/ 제작 투자 에이앤이 코리아)에서 기억을 잃은 한해나(박규영 분)의 주변을 맴돌고 있는 ‘진서원’으로 열연 중인 차은우의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차은우는 서원의 과거인 ‘수현 도련님’으로 변신했다. 그는 푸른 금부도사의 관복을 입고 금방이라도 범인을 색출해 낼 듯한 날카로운 눈빛과 돌진 할 듯한 포즈를 짓고 있어 이목을 사로잡는다. 지난 회차에서 수현으로 변신한 차은우는 사랑하는 막순이(박규영 분)를 위해 옥사에 갇히고, 고군분투하는 처연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가슴을 아련하게 만들기도 했다.

 

또 다른 사진 속 차은우는 밝은 색의 도포를 입고 카메라를 쳐다보며, 진지하게 기도를 하고 있다. 가슴 아픈 서원과 해나의 과거 서사가 서서히 밝혀지며 과거에도 사랑하는 여인을 향한 마음을 거침없이 표현해 앞으로 밝혀질 이야기에 대한 안타까움과 궁금증을 더한다.

 

극이 절정을 향해 가고 있는 가운데, 차은우는 현생의 서원과 과거의 수현을 오가며 안정적인 연기를 펼치고 있다. 그는 기억을 잃은 해나에게 끊임없이 관심을 표하고 이전에 무뚝뚝했던 것과는 확연히 다른 면모로 사랑스러움을 배가시켰다. 이어 서원의 전생인 수현으로 분한 차은우는 한복을 찰떡같이 소화할 뿐만 아니라 청량한 매력까지 발산하고 있어 풋풋한 매력이 돋보이는 막순이와의 사랑을 더욱 눈에 띄게 만들기도.

 

이처럼 차은우는 점차 따뜻한 모습을 더 자주 보여주며 캐릭터의 변화를 더욱더 완벽하게 완성시키고 있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끝을 향해 가는 ‘서해 커플’이 그려진 가운데, 차은우의 뭉클한 눈빛 연기는 엔딩을 기대케 만들고 있다.

 

한편, 차은우가 출연하는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매주 수요일 밤 9시 방송된다.

 

[사진 제공 = 판타지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