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17

차은우, 오늘(17일) 첫 단독 팬콘 ‘Mystery Elevator’ 개최!…‘ENTITY’ 전곡 무대 최초 공개

가수 겸 배우 차은우(판타지오 소속)가 첫 단독 팬콘으로 팬들을 만난다.

 

차은우는 17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단독 팬콘 ‘2024 Just One 10 Minute [Mystery Elevator]’(2024 저스트 원 텐 미닛 [미스테리 엘리베이터])를 개최한다.

 

‘2024 Just One 10 Minute [Mystery Elevator]’는 차은우가 데뷔 이래 처음으로 진행하는 팬 콘서트다. 자체 브랜드 공연인 ‘Just One 10 Minute’으로는 약 2년 만에 네 번째 시즌으로 돌아와 팬들과 재회한다. 더욱 커진 스케일 만큼 새로운 구성과 웰메이드 스테이지가 예고됐다.

 

특히 차은우는 지난 15일 발매한 첫 솔로 미니앨범 ‘ENTITY’(엔티티)의 타이틀곡 ‘STAY’(스테이)를 비롯한 6곡 전곡 무대를 이번 팬콘에서 최초로 선보인다. 직접 작사에 참여한 완성도 높은 트랙들로 단단한 음악적 역량을 보여준 차은우가 무대에서는 ‘ENTITY’를 어떻게 표현할지 기대가 한껏 높아진다.

 

아스트로 멤버이자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차은우의 다재다능한 매력도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10분 안에 모든 매력을 보여주겠다’는 뜻을 지닌 ‘Just One 10 Minute’에 팬들이 원하는 곳이라면 어디든 갈 수 있다는 마음을 담은 새 부제 ‘Mystery Elevator’를 더한 공연명에서도 차은우만의 열정과 의지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차은우의 단독 팬콘 ‘2024 Just One 10 Minute [Mystery Elevator]’(2024 저스트 원 텐 미닛 [미스테리 엘리베이터])는 17일 오후 6시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이어 차은우는 말레이시아·태국·필리핀·일본·싱가포르·인도네시아 등 다양한 지역에서 ‘Mystery Elevator’ 투어 공연을 이어가며 활발한 글로벌 행보를 펼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판타지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