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1

루네이트, 오늘(21일) 타이틀곡 ‘SUPER POWER’ 활동 시작…초동 2배 상승 ‘커리어 하이’ 잇는다

그룹 루네이트(LUN8, 판타지오 소속)가 타이틀곡 ‘SUPER POWER’ 활동을 시작한다.
루네이트(진수·카엘·타쿠마·준우·도현·이안·지은호·은섭)는 21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BUFF’(버프) 타이틀곡 ‘SUPER POWER’(슈퍼 파워)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선공개곡 ‘PASTEL’(파스텔)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루네이트는 타이틀곡 ‘SUPER POWER’로 컴백 활동을 이어간다. ‘PASTEL’로 섹시하고 신비로운 매력을 보여줬다면, 이번 ‘SUPER POWER’로는 한층 강력하고 에너제틱한 비주얼과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BUFF’는 함께 모여 미래를 그리면 무엇이든 이룰 수 있다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은 앨범으로, ‘꿈많은 청춘’이라는 색다른 콘셉트와 루네이트만의 당찬 시너지가 돋보인다. 타이틀곡 ‘SUPER POWER’는 중독적이고 강렬한 훅이 특징인 팝으로 글로벌 리스너들의 취향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BUFF’ 초동 음반 판매량은 11만장을 넘기며 데뷔 앨범 ‘CONTINUE?’(컨티뉴?)에 비해 상승된 판매량을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타이틀곡 ‘SUPER POWER’는 영어와 한국어 버전 모두 뉴질랜드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 진입하며 글로벌 K팝 팬들 사이에서도 호평을 얻고 있다.
글로벌 입지를 점차 넓히고 있는 루네이트는 ‘SUPER POWER’ 뮤직비디오와 2종 댄스 챌린지, 원더케이 ‘내돌의 온도차’, 틱톡 라이브 방송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절도와 그루브를 오가는 펑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한편, 루네이트의 ‘SUPER POWER’ 무대를 처음으로 만나볼 수 있는 Mnet ‘엠카운트다운’은 오늘(21일) 오후 6시 방송된다.
[사진 제공 = 판타지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