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음악중심’ 루네이트, ‘SUPER POWER’로 5세대 하이클래스 증명…커리어 하이 이어가는 ‘천재돌’

그룹 루네이트(LUN8, 판타지오 소속)가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으로 ‘천재돌’을 증명했다.

 

루네이트(진수·카엘·타쿠마·준우·도현·이안·지은호·은섭)는 30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BUFF(버프)’ 타이틀곡 ‘SUPER POWER(슈퍼 파워)’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루네이트는 스쿨룩 무드의 재킷과 데님 팬츠, 워커로 풋풋하고 발랄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모자, 타이, 후디 등 포인트를 준 스타일링이 멤버들의 청량 비주얼과 남다른 피지컬을 한층 강조하며 모델 같은 느낌을 자아냈다.

 

루네이트는 통통 튀는 매력과 에너제틱한 바이브로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증명했다. 다채롭고 깔끔한 대형 변화와 동선 이동, 화려한 퍼포먼스, 자연스러운 표정 연기 또한 무대의 퀄리티를 높였다. 특히 한 손으로 주먹을 감싸는 포인트 안무로 강한 중독성을 유발하며 ‘천재돌’ 수식어를 증명했다.

 

루네이트는 미니 2집 ‘BUFF’를 통해 커리어 하이를 이어가고 있다. 데뷔 앨범 ‘CONTINUE?(컨티뉴?)’의 2배가 넘는 초동 음반 판매량을 기록했으며, 발매 직후 아이튠즈 3개 지역 톱 앨범 차트에 진입했다.

 

타이틀곡 ‘SUPER POWER’ 또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평범한 일상 속 갑자기 끼어든 누군가에게 운명처럼 사랑에 빠진 모습을 담아낸 ‘SUPER POWER’는 공개 후 영어와 한국어 버전 모두 뉴질랜드 톱 송 차트에 안착해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한편 루네이트는 각종 활동을 통해 활발하게 팬들과 만남을 이어갈 계획이다.

 

[사진 = MBC ‘쇼! 음악중심’ 방송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