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5

‘원더풀 월드’ 진건우, “울고 웃던 추억들이 많았던 작품” 진심 어린 종영 소감!

‘원더풀 월드’ 진건우가 진심 어린 종영 소감을 전했다.

 

15일, 소속사 판타지오는 MBC 드라마 ‘원더풀 월드’(기획 권성창, 연출 이승영 정상희, 극본 김지은, 제작 삼화네트웍스)에서 신경외과 전공의이자 부드럽고 선한 매력을 가진 ‘강태호’ 역으로 열연했던 진건우의 종영 소감과 마지막 촬영 현장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진건우는 소속사를 통해 “태호를 연기하면서 울고 웃던 추억들이 많았는데, 벌써 종영이라니 아쉽다는 생각이 먼저 드는 것 같습니다”라고 종영 소감의 운을 띄웠다. 이어 그는 “먼저 ‘원더풀 월드’ 현장에서 함께했던 감독님, 작가님, 선후배 배우님들 그리고 모든 스태프분들께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행복하고 좋은 추억들을 만들며 저 역시도 성장할 수 있는 매일이었습니다”라며 함께 한 모든 이들에게 마음 깊이 감사의 말을 남겼다.

 

또 진건우는 “드라마를 시청해 주시고 관심 갖고 지켜봐 주신 모든 시청자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정말 감사했고, 여러분들이 있어서 ‘원더풀 월드’가 유종의 미를 거둔 거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하며 함께해 준 시청자분들에게 깊은 애정과 마무리 인사를 잊지 않았다.

 

끝으로 진건우는 “앞으로 계속해서 좋은 모습만 보여 드리는 배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모든 분들이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앞으로의 마음가짐도 전하며 종영 소감을 마무리했다.

 

진건우는 이번 ‘원더풀 월드’를 통해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과 소화력으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복수로 가득 찬 인물들 사이 맑고 맑은 분위기의 강태호는 진건우의 훈훈한 외모와 높은 시너지를 높이며 안방극장을 청량한 빛으로 물들이기도 했다. 또한 극 중 홍수진(양혜지 분)와 하트를 주고받으며 사랑스러운 케미를 선사, 설렘을 전파하며 진정한 해피 엔딩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처럼 진건우는 ‘신입사관 구해령’, ‘꽃선비 열애사’에 이어 최근 ‘연인’, ‘마에스트라’부터 ’원더풀 월드’까지 사극과 현대극을 오가며 자신만의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 나가고 있다. 매번 성장에 성장을 이어나가고 있는 그가 앞으로 어떤 모습으로 대중들의 앞에 등장할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진건우는 차기작을 준비 중이다.

 

[사진 제공 = 판타지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