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11

‘런닝맨’ 강한나, 보조개 여신의 반전 매력! ‘예능 치트키’ 대활약!

배우 강한나가 단아한 외모 뒤 내숭 제로의 반전 매력을 선사하며 주말 저녁을 사로 잡았다.

 

지난 10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 강한나는 보조개가 돋보이는 환한 미소로 첫 등장 부터 시선을 사로 잡으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온라인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이름을 올리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현재 부산에서 드라마를 찍고 있는 강한나는 직접적인 드라마 홍보로 오프닝 부터 웃음을 안겼다이어 ‘송지효 게임을 시작으로 모든 게임이 진행 될 때마다 승부욕을 불태우며 적극적으로 게임에 임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강한나는 ‘발레전공자임에도 불구하고 모두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코믹 댄스로 이목을 집중 시켰다예측 불가 ‘아재 댄스를 비롯하여 이광수와 함께 정체 불명의 허당 커플 댄스까지 내숭 제로의 반전 매력을 뽐내며 폭소를 자아냈다.

 

방송을 지켜본 시청자들은 “강한나 흥이 많은것 같다예능 나와서 댄스 출 때 마다 쓰러지겠다“, “강한나 보조개 너무 이쁘다.”, “강한나 내숭따위 하나 없네매력 뿜뿜“, “강한나 예능 자주 나왔으면 좋겠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예능에서 반전미 넘치는 매력을 보여준 강한나가 출연하는 JTBC 새 월화 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 12 11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