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26

‘황금빛 내 인생’ 이태환, 섬세한 연기력으로 그려낸 감정변화, 시청자 관심 집중!

배우 이태환이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극본 소현경, 연출 김형석)’에서 섬세한 연기력으로 선우혁의 감정 변화를 표현해내며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16일 방송된 ‘황금빛 내 인생’에서 극 중 서지수(서은수)를 따뜻하게 위로해주는 선우혁(이태환)의 모습이 그려졌다.

 

선우혁은 넘어져서 다친 지수를 조심스레 치료해주는가 하면 앞으로 급한 일이 있으면 자신에게 전화하라고 하는 등 상대방을 배려하는 다정한 모습으로 여성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특히, 상처를 치료해주며 서지수와 아이컨택을 하던 장면은 이태환의 진중한 눈빛과 다정다감한 매력이 드러나며 설레임 지수가 폭발 했던 대목.

 

지금까지 이태환은 신혜선의 남사친으로 친구의 어려움을 이해하고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믿음직스러운 모습을 보여주었다면, 서은수에게 마음을 열기 시작하면서 다정하고 부드러운 남자의 매력을 발휘해 여심을 흔들고 있다.

 

또한, 친구를 향한 따뜻한 마음과 새로이 다가온 인연에 대한 이끌림을 섬세한 눈빛과 표정 연기로 표현해내며 선우혁이라는 캐릭터의 중심을 잡고 있는 이태환의 연기에 시청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선우혁 요즘 나의 최애다, 우쥬 메리미?”, “이태환이 그렇게 쳐다보면 나 부끄러워 숨을 듯”, “서지수에게 동화 된다. 이태환이랑 연애하고 싶다”, “이태환 같이 다정다감한 남자가 요즘의 트랜드죠”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다정하고 부드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이태환이 출연하는 ‘황금빛 내 인생’은 매주 토 일 KBS2에서 만나 볼 수 있다.(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