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3.02

‘황금빛 내 인생’ 이태환, ‘이해의 아이콘’이 화났다! ‘낯선’ 눈빛 포착!

‘이해의 아이콘’ 이태환이 화났다.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극본 소현경, 연출 김형석)’에 출연 중인 배우 이태환의 ‘낯선’ 눈빛이 포착돼 시선을 모으고 있다.

 

극 중 선우혁 역을 맡은 이태환은 자신의 생각을 강요하지 않으며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포용해주는 부드러운 매력으로 ‘이해의 아이콘’, ‘자존감 지킴이’로 불리며 여심을 흔들고 있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이태환은 심각한 눈빛으로 누군가에게 말을 건네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평소의 부드러운 모습은 전혀 찾아 볼 수 없는 심상치 않은 분위기의 무표정은 그가 굉장히 화가 나 있음을 암시한다.

 

앞서 집안일로 걱정을 끼치기 싫어하는 서은수를 안타깝고 불안하게 생각하던 이태환이 이번에는 ‘낯선’ 눈빛을 보여주고 있어 그 배경에 대해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상황.

 

이태환의 ‘낯선’ 눈빛 장면은 최근 홍대 한 공원에서 진행됐다. 이른 아침 시작된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이태환은 지친 기색 하나 없이 촬영장을 활기차게 이끌었다. 하지만 촬영에 돌입하면서 차분하게 감정선을 잡은 이태환은 NG 없이 자연스러운 촬영을 이어가며 현장 스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이해의 아이콘’ 이태환의 ‘낯선’ 눈빛은 이번 주 토요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되는 ‘황금빛 내 인생’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