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27

‘김비서가 왜 그럴까’ 이태환, 종영 소감 “배우로서 한 단계 성장할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

배우 이태환이 ‘김비서가 왜 그럴까(연출 박준화/ 극본 백선우, 최보림)’ 비하인드 컷과 함께 종영 소감을 전했다.

 

27일 이태환의 소속사 판타지오는 ‘김비서가 왜 그럴까’ 의 마지막 촬영 현장 모습이 담긴 사진과 함께 종영 소감을 공개했다. 이태환은 “약 3개월 가까이 촬영했는데, 어느새 시간이 빠르게 흘러간 것 같습니다.”라며, “무더운 더위를 함께 이겨내며 고생하신 감독님, 작가님, 모든 스태프분들, 배우 선배님들, 김병옥 선배님, 김혜옥 선배님 모두 모두 감사했습니다. 짧았지만 많이 배웠고, 배우로서 한 단계 성장할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도 ‘성연’이도 많은 관심과 사랑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라고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애정과 감사함을 표현했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이태환은 이영준(박서준)의 형이자, 필명 모르페우스로 활동하고 있는 베스트셀러 작가 이성연 캐릭터를 연기했다. 극 초반, 이성연은 극 중 다정한 말투와 미소로 여심을 꿰뚫는 감성으로 신비한 존재감과 함께 등장했다. 그런 그에게는, 과거 자신 때문에 동생이 겪은 유괴사건에 대한 죄책감을 못 이겨 유괴를 당한 건 본인이라고 기억을 바꿔버리기까지 한 반전 아픔이 있던 인물. 이태환은 이성연 캐릭터가 가진 이런 복잡한 내면의 아픔을 차근차근 그려냈다.

 

한편, 이태환이 출연한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어제 16회를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