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0.05

위키미키, 타이틀곡 ‘Crush’ 뮤직비디오 1차 티저 공개

위키미키(최유정김도연지수연엘리세이루아리나루시싱글 앨범 타이틀곡 ‘Crush(크러쉬)’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5일 자정 판타지오뮤직은 유튜브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위키미키의 첫 싱글 앨범 ‘ KISS, KICKS(키스킥스)‘ 타이틀곡 ‘Crush(크러쉬)’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SNEAKY ATTACK!(스니키 어택)’을 선보였다. ‘SNEAKY ATTACK!(스니키 어택)’은 급습’, ‘잠입을 뜻한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마치 한 편의 액션 영화를 보듯 강렬하고 스릴감이 넘친다영상 속에서 위키미키는 침투 작전을 펼치듯 이색적인 장면을 연출했다멤버들은 마치 뭔가를 훔치려 잠입한 갱스터단처럼 총을 쥐고 주위를 살피고 있다엔딩부에는 김도연이 시크하게 오토바이를 타고 떠나며 이어질 영상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30초가량의 짧은 영상 속에는 시크하고 도발적인 틴크러쉬’ 매력을 선보인 멤버들의 모습은 물론펑키하고 세련된 비트와 중독성 넘치는 강렬한 멜로디가 녹아들어 있다앞으로 공개될 뮤직비디오 본편과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이번 신보 타이틀곡 ‘Crush(크러쉬)’는 레게와 일렉트로 하우스가 혼합된 색다른 뭄바톤(Moombahton) 댄스 장르 곡이다서용배서재우원정호 등 국내 정상급 가수들의 곡을 담당한 실력파 프로듀싱 팀 TENTEN(텐텐)이 작사작곡했다.

 

위키미키는 독보적인 틴크러쉬’ 콘셉트를 한눈에 보여주는 티저 사진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로 이미 온라인 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오는 6일에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위키미키의 첫 번째 싱글 앨범 ‘KISS, KICKS(키스킥스)는 오는 10 11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