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0.26

‘제3의 매력’ 윤정혁, 카리스마 형사의 1人2色 반전매력

신인 배우 윤정혁이 JTBC 금토드라마 ‘제3의 매력’(극본 박희권·박은영, 연출 표민수, 제작 이매진아시아, JYP픽쳐스)에서 거침없는 강력계 열혈 형사의 색다른 반전 매력을 표출했다.

윤정혁은 극중 온준영(서강준)의 동료 경찰 중 한 명인 이형사로 분해 강력계 형사들의 케미에 생기를 불어넣고 있는 캐릭터. 그런 이형사의 1인 2색 반전 매력이 담긴 스틸 컷이 공개돼 눈길을 모은다. 사진 속 윤정혁은 소년미 넘치는 해맑은 미소를 보이는가 하면, 경찰서 안에서 타이핑을 치는 눈빛에서는 흡사 실제 형사와 같은 카리스마가 느껴진다.

현실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제3의 매력 속 또 다른 관전 포인트로, 이형사를 포함한 강력계 형사들의 이야기가 한 축을 구성하고 있다. 강력계 형사들은 현상금이 붙은 거물급 수배자인 이른 바 ‘가물치’를 체포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것. 이 형사는 가물치 소재 파악을 위해 작은 단서도 놓치지 않는다. 무면허 사고로 잡힌 피의자가 가물치의 운전을 했던 사람이었다는 걸 발견하는가 한편, 한 때 가물치 밑에 있던 수하가 차린 당구장의 단서도 알아낸다.

이처럼 윤정혁은 작품 속에서 사건의 또 다른 축을 담당하는 인물로 활약을 펼치고 있다. 또한, 신인답지 않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형사들의 브로맨스 케미에도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짧은 등장에도 확실한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다.

한편, JTBC 금토드라마 ‘제3의 매력’은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끝>

#사진제공=이매진아시아, JYP픽쳐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