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1.05

‘죽어도 좋아’ 공명, 능글+뻔뻔 ‘4차원 매력 부자’ 완벽 변신!

배우 공명이 KBS 새 수목드라마 ‘죽어도 좋아’(극본 임서라/ 연출 이은진, 최윤석/ 제작 와이피플이엔티, 프로덕션H)에서 능글미 넘치는 ‘4차원 매력 부자’로 변신을 예고하는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공명은 키보드를 소품으로 장난기 넘치는 다양한 포즈를 연출하는 것이 인상적이다. 키보드를 가지고 자못 심각하게 카메라를 응시하는가 하면 금세 능청스러운 눈빛으로 변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명은 ‘죽어도 좋아’에서 돈도, 마음도 능청맞음도 타고난 엉뚱한 매력의 ‘4차원 매력 부자’ 강준호를 연기한다. 알고 보면 사장 조카인 금수저인 강준호는 귀티 흐르는 외모와 패셔너블한 패션, 다정하고 여유로운 애티튜드의 핵인싸이자 사내 인기스타다. 진지한 것은 체질적으로 맞지 않던 그가 우연히 회사 내 소문이 자자한 원리원칙주의자 백진상(강지환)을 상대로 반격하는 이루다(백진희)의 모습을 보고 호기심을 갖게 되고, 고군분투하는 그녀의 곁을 지켜주는 유쾌한 ‘직진 흑기사’가 되어 여심을 흔들 예정이다.

 

한편, 2017년 KBS 단막극 ‘개인주의자 지영씨’, tvN ‘하백의 신부 2017’, ‘변혁의 사랑’까지 활발한 작품 활동으로 바쁜 한 해를 보냈던 공명은 2018년 이병헌 감독의 신작 영화 ‘극한직업’의 촬영과 두 번째 일본 단독 팬미팅까지 성공적으로 마치며 열일 행보를 이어왔다. 이어 2018년 마지막 작품으로 ‘죽어도 좋아’에 출연을 결정하며 연기변신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죽어도 좋아’는 안하무인 ‘백진상’(강지환) 팀장과 그를 개과천선 시키려는 ‘이루다’(백진희) 대리의 대환장 오피스 격전기를 그린 드라마다. 동명의 인기 웹툰 원작에 현실을 유쾌하게 녹여내 KBS 대표 오피스물 계보를 이을 작품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으며 오는 11월 7일 밤 10시 KBS2에서 방송된다. <끝>

 

#사진제공: 와이피플이엔티, 프로덕션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