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2.21

배우 공명, 브라운관-스크린 넘나드는 열일 행보! 이목집중!

배우 공명이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드는 활발한 연기 활동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명은 현재 방영 중인 KBS 수목드라마 ‘죽어도 좋아'(극본 임서라/ 연출 이은진, 최윤석/ 제작 와이피플이엔티, 프로덕션H)에서 4차원 매력 부자 강준호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극 초반 능글미 만렙의 4차원 매력을 폭발시키며 시선을 사로 잡은 공명은 극이 진행 될수록 사랑과 일을 통해 성장하는 캐릭터를 안정감 있게 그려내며 극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다.

 

적절한 무게감과 유쾌한 재미를 선사하며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브라운관에서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는 공명은 2019년 새해 극장가를 접수할 사상 초유의 수사극 영화 ‘극한직업’으로 스크린을 통해 관객을 만난다. 이병헌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영화 ‘극한직업’은 해체 위기의 마약반 5인방이 범죄조직 소탕을 위해 위장창업한 ‘마약치킨’이 일약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코믹 수사극. 공명은 극 중 실전경험 전무, 열정만 충만한 마약반의 막내 형사 ‘재훈’을 맡아 영화 속에서 엉뚱한 매력과 함께 유쾌한 웃음을 전한다.

 

이어 공명은 2019년 영화 ‘기방도령’의 유상 역에 캐스팅 되며 또 다른 변신을 꾀한다. 데뷔 후 첫 사극 영화에 출연하는 공명은 명문가 자제로 재력뿐만 아니라 훈훈한 외모로 시선을 멈추게 만드는 훈선비 ‘유상’을 연기한다. 유상은 해원(정소민)을 향한 일편단심의 연심을 품은 순정남이자 허 색(이준호)과 함께 해원을 두고 양보할 수 없는 삼각관계를 형성해 극의 재미와 묘한 긴장감을 불어 넣을 예정이다. 

 

한편, 지난 해 공명은 KBS2‘개인주의자 지영씨’, tvN‘하백의 신부 2017’, tvN‘변혁의 사랑’등의 드라마부터 예능, 그리고 각종 광고 및 화보까지 두루 섭렵하며 누구보다 바쁜 한 해를 보냈다. 드라마 ‘죽어도 좋아’와 영화’극한직업’ 촬영으로 2018년 역시 열일 행보로 시선을 모은 공명의 2019년의 활동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끝>

 

 

#사진 제공: 와이피플이엔티, 프로덕션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