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03

위키미키, 두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 곡명 ‘Picky Picky(피키피키)’ 공개!

그룹 위키미키(Weki Meki)의 두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이 베일을 벗었다.

 

지난 2일 위키미키(최유정, 김도연, 지수연, 엘리, 세이, 루아, 리나, 루시)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LOCK END LOL(락앤롤)’의 타이틀명이 기재된 타이틀 트랙 포스터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불어넣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LOCK END LOL’, ‘FESTIVAL‘외에도 ’EXCLUSIVE’, ‘EARLY BIRD TICKET OPEN’이라는 키워드와 티켓처럼 구성된 트랙리스트가 눈길을 끈다. 특히, 1번 티켓 중앙에 위치한 위키미키의 앨범 타이틀곡 ‘Picky Picky’가 시선을 강탈하는 가운데 ‘Like it, don’t like it. Luv it, don’t luv it’이라는 통통 튀는 라임이 느껴지는 단어의 반복은 신곡에 대한 호기심과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위키미키의 두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Picky Picky(피키피키)’는 국내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한 유명 프로듀서 차쿤과 레드벨벳 ‘Rookie’, NCT127 ‘Paradise’등을 작업한 해외 유명 작가진이 의기 투합하여 만든 곡으로 위키미키만의 진정한 틴크러쉬 완결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틴크러쉬 아이콘으로서 당당하고 파워 넘치는 위키미키의 극대화된 매력과 성숙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줄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한편, 위키미키는 5월 14일 두 번째 싱글 앨범 ‘LOCK END LOL’을 발표한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