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13

컴백 D-1, 위키미키 ‘전교 1등’부터 ‘SNS 스타’까지! 8人8色 개성만점 캐릭터 티저 이미지 대공개!

그룹 위키미키(Weki Meki)가 개성 만점 캐릭터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위키미키는 두 번째 싱글 앨범 ‘LOCK END LOL’(락앤롤)이 컴백 카운트 다운에 돌입한 가운데 지난 1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8인 8색 멤버들의 개성을 담은 ‘STUDENT RECORD’(스튜던트 레코드)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WEKIMEKI SCHOOL(위키미키 스쿨)의 학생 생활 기록부’라는 키워드 아래 위키미키 멤버들의 캐릭터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 락앤롤 매니아 수연부터 전교1등 엘리, 전교회장 똑순이 유정, SNS스타 도연, 거울공주 세이, 프로지각러 루아, 운동특기생 리나 그리고 학교짱 루시까지. 각자 다른 매력으로 똘똘 뭉친 위키미키 멤버들에 대한 설명이 호기심을 자극함과 동시에 위키미키가 선보일 ‘스쿨 크러쉬(SCHOOL CRUSH)’에 대한 궁금증을 솟구치게 만든다.

 

무엇보다 위키미키는 하이틴 영화속의 모습을 담았던 ‘LOCK’버전, 펑키걸로 변신한 ‘LOL’버전에 이어 위키미키 멤버들의 캐릭터를 소개하는 ‘STUDENT RECORD’ 티저 이미지까지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컴백을 하루 앞둔 위키미키는 컴백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며, 내일(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Picky Picky(피키피키)’를 공개할 예정이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