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17

‘멜로가 체질’ 공명, ‘긍정X열정X패기’ 만렙 ‘열혈 신입’! 걸그룹 댄스도 완벽 소화!

배우 공명이 패기와 열정으로 똘똘 뭉친 열혈 신입 매력을 뽐냈다.

 

지난 16 JTBC 금토드라마멜로가 체질‘(극본 이병헌, 김영영/연출 이병헌, 김혜영/제작 삼화네트웍스)에서 드라마 제작사 마케팅팀 신입사원추재훈역을 맡은 공명이 중간 없는 열정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이날 방송에서는 재훈이 첫 만남에서 거절당했던 도연(김도연)의 치킨 PPL을 성공시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재훈은 황한주(한지은)와 함께 도연의 주위를 맴돌며 귀찮게 하는 동시에 도움이 될만한 행동으로 기분 좋게 하는 방법으로 도연을 설득하기로 했다. 이에 재훈은 다이어트 하는 도연을 위해 샐러드를 만들어주기도 하고, 모의고사 기출문제를 풀어주는 등 노력했지만 도연의 마음은 쉽게 돌아서지 않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재훈은 포기하지 않고 패기와 긍정 에너지로 극복해냈다. 걸그룹인 도연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무대 위 도연을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응원하는가 하면 노래에 맞춰 춤을 추는 모습은 도연의 마음은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결국, PPL에 성공한 재훈과 한주는 감격스러운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처럼 공명은 자신에게 주어진 임무인 PPL을 성공시키기 위해 열정 만렙 신입사원으로 최선을 다하는 캐릭터의 모습을 누구보다 매력적으로 소화하며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걸그룹 댄스와 노래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공명의 모습은 그의 무한한 매력을 엿볼 수 있게 했다. 뿐만 아니라 사회 초년생으로서 조금은 서툴지만 매사에 긍정적이고, 본인이 가진 능력 이상의 것을 이끌어내기 위해 노력하는 재훈을 연기하는 공명을 통해 시청자들로 하여금 젊고 뜨거운 에너지를 얻게 만든다.

 

한편, 극 말미 재훈의 새로운 모습을 예고하며 궁금증을 자극시킨 JTBC 금토드라마멜로가 체질은 오늘(17) 10 5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