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8

배우 이태환, 탄탄한 몸매 드러낸 화보 공개! 남성美 발산!

배우 이태환이 라이프핏 스타일 매거진 ‘맨즈헬스(Men’s Health)’ 9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이태환은 다부진 어깨와 굵고 탄탄한 팔 근육이 돋보이는 모습으로 남성미를 뽐내 여심을 저격했다.

 

 28일 공개된 매거진 속 이태환은 짓궂게 웃음 짓는 소년 같다가도, 카메라 앞에서는 강한 눈매를 가진 남자의 향기를 선보이며 현장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하며 스태프들에게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특유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뽐낸 그는 “체중을 키워나야 운동 할 때 무리가 없는 것 같다. 예전에는 살이 없어서 운동을 아무리 해도 근육이 잘 붙지 않았다. 그래서 지금은 간을 정해놓고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챙겨 먹는다. 바빠서 못 먹으면 근육이나 살이 빠질 것 같은 죄책감이 들어서 열심히 먹고 있다”라며 최근의 일상을 밝혔다.

 

특히 일찍 배우로서 대중에게 얼굴을 알릴 수 있어 행복하다고 밝힌 그는 “촬영장에서 더 많은 경험을 하고, 조언도 많이 들으며 나이보다 더 일찍 성장할 수 있었다”라며 연기자로서 걸어온 이야기도 서슴없이 전했다.

 

한편 이태환은 MBC에브리원 <도시경찰:KCSI>로 귀여운 막내 경찰로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고 있으며, SBS 단막극 <농부사관학교> 시즌 2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중이다.

 

사진=맨즈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