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28

‘청춘 신예’ 은해성, SBS 새 드라마 ‘치얼업’ 캐스팅… 한지현의 남자친구 ‘재혁’ 役

신예 은해성이 SBS ‘치얼업’에 출연한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28일 배우 은해성이 SBS 새 드라마 ‘치얼업'(연출 한태섭/ 극본 차해원/ 제작 스튜디오S)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치얼업’은 찬란한 역사를 뒤로하고 망해가는 대학 응원단에 모인 청춘들의 뜨겁고 서늘한 캠퍼스 미스터리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한지현, 배인혁, 김현진, 장규리, 이은샘, 양동근 등 청춘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해 두근거리는 설렘과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할 것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은해성은 극 중 도해이(한지현 분)의 남자친구이자 연희대학교 의대생 ‘재혁’을 연기한다. 풋풋한 비주얼에 현실적인 대학생의 매력을 갖춘 캐릭터를 자연스럽게 그려낼 예정이다.

 

한편, 은해성은 연극,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장르와 작품에서 활약하며 자신만의 ‘장르 불문’ 필모그래피를 채워나가고 있다. 연극 ‘형제의 밤’, ‘킬롤로지’에서 탄탄한 연기력으로 무대와 관중을 압도했고, 드라마 ‘화양연화-삶이 꽃이 되는 순간’에서는 능청스러운 캐릭터를 연기하며 극의 재미를 더했다.

 

영화 ‘관계의 가나다에 있는 우리는’에서는 주인공 ‘민규’ 역을 맡아 신인답지 않은 깊이 있는 연기력으로 관객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하기도. 이처럼 청춘의 다채로운 얼굴을 찰떡같이 소화한 은해성이기에 ‘치얼업’에서 보여줄 새로운 청춘의 모습이 더욱 기대된다.

 

은해성이 출연하는 SBS 새 드라마 ‘치얼업’은 2022년 하반기 첫 방송 예정이다. <끝>

 

#사진출처=판타지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