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12

아스트로 새 앨범 ‘Rise Up’ 공항 전광판 컨셉 플랜포스터 공개

– 아스트로, 7월 24일 발매 ‘Rise Up’ 플랜포스터 공개  

– 앨범발매일인 24일 아스트로 눕방라이브 진행

 – 앨범 발매일까지 매일 팬들의 기대감 모으는 다채로운 티저 콘텐츠 공개

 

청량하고 산뜻한 소년의 매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글로벌돌, 아스트로가 12일 스페셜 미니 앨범 ‘Rise Up’ 플랜포스터를 공식 SNS를 통해 공개했다.

공항 전광판 느낌을 주는 플랜포스터에는 앞으로 공개되는 티저 일정이 한 눈에 정리돼 있다. 목적지(DESTINATION)에 티저 콘텐츠를, 편명(FLIGHT)에는 아스트로 멤버들을 상징하는 비행편명이 적혀 있어 팬들의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16일에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과 곡목이 정리돼 있는 트랙리스트, 19일과 20일에는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될 예정이어서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7월 24일 앨범 발매일에는 팬들이 고대하던 아스트로의 ‘눕방라이브’도 진행된다. 오는 13일부터 앨범발매일인 24일까지 매일 다채로운 컨텐츠가 공개될 것을 예고하며 새로운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이후 8월 14일에는 방송, 앨범에서 다 보여주지 못한 아스트로의 다양한 모습을 사진으로 보여주는 사진전을 개최할 예정이다.

아스트로는 오는 24일 오후 6시에 스페셜 미니 앨범 ‘Rise Up’을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