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21

아스트로 윤산하, 스무 살의 옴므파탈 매력 발산! 단독 화보 공개!

아스트로(ASTRO)의 윤산하가 스무 살의 옴프파탈 매력의 화보를 공개했다.

 

윤산하는 뉴욕과 런던의 패션 트렌드를 담은 패션 매거진 나일론의 화보를 통해 고등학교 졸업 후 첫 단독 화보를 공개 소년미와 섹시함을 오가는 반전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스무 살 청춘 윤산하의 다양한 모습이 담겼다. 184cm의 큰 키와 완벽한 프로포션으로 청청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모델보다 더 모델다운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심플한 흰 셔츠를 나른한 섹시한 눈빛으로 완벽 소화해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다는 그는 흰 셔츠 스타일링이 가장 마음에 들었다며 오늘 촬영한 룩 중에 가장 마음에 들어요. 편안하고 넉넉한 셔츠처럼 편한 사람이 되고 싶어요.”고 밝혀 윤산하가 보여줄 무한한 가능성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윤산하의 단독 화보는 나일론 4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고화질은 21일에 정오 이후, 고화질 나일론 매거진 홈페이지 nylonmedia.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윤산하는 아스트로 월드 투어로 ‘ASTRO The 2nd ASTROAD TOUR [STAR LIGHT](더 세컨드 아스트로드 투어)’로 글로벌 팬들을 만나고 있다.

 

#사진제공나일론 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