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개최 D-1’ 윤산하, 소극장 콘서트 기대 포인트 셋 #SANiGHT #첫 솔로 콘서트 #생일

그룹 아스트로(ASTRO, 판타지오 소속) 윤산하가 첫 솔로 콘서트에서 웰메이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윤산하는 오는 20일과 21일 양일간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소극장 콘서트 ‘YOON SAN-HA : SANiGHT Project #1 – 바램’을 개최한다. 이는 윤산하의 데뷔 첫 솔로 콘서트로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자체 콘텐츠 ‘SANiGHT’ 무대로 만난다! 참신한 재해석

 

‘YOON SAN-HA : SANiGHT Project #1 – 바램’은 윤산하의 자체 음악 콘텐츠인 ‘SANiGHT’을 오프라인 무대로 만날 수 있는 콘서트다. 그간 윤산하는 ‘SANiGHT’을 통해 ‘밤편지’,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 ‘괜찮아도 괜찮아’, ‘스물다섯, 스물하나’, ‘있잖아’, ‘Hype Boy’(하입 보이) 등 K팝 곡뿐만 아니라 일본어 곡 ‘Subtitle’(서브타이틀), 팝송 ‘Last Christmas’(라스트 크리스마스) 등 다양한 장르의 보컬 커버 영상을 꾸준히 공개해 왔다. 윤산하만의 매력적인 보컬과 감성으로 참신하게 재해석한 명곡이 매번 높은 조회수와 함께 글로벌 리스너들의 호평을 이끌고 있다.

 

K-POP 보이그룹 아스트로 막내이자 리드보컬 윤산하의 취향이 깃든 선곡과 더불어 특유의 감미롭고 듣기 편한 맑은 목소리, 고음과 저음을 부드럽게 오가는 넓은 음역대가 탄탄한 공연을 완성할 전망이다.

 

# ‘첫 솔로 콘서트’부터 웰메이드…전곡 밴드 사운드+편곡

 

데뷔 후 첫 솔로 콘서트를 개최하는 윤산하는 전체 무대를 밴드 사운드 함께 편곡된 버전으로 라이브를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윤산하는 자체 콘텐츠는 물론, 다수 공연에서 직접 기타를 연주하며 노래를 부르는 모습으로 자신만의 매력과 감동을 선사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윤산하는 팬들이 보내준 사연에 어울리는 노래들을 직접 불러주는 특별한 코너도 준비했다. 솔로 콘서트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윤산하는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전망이다. 윤산하의 다재다능한 역량과 함께 생동한 밴드 사운드가 웰메이드 공연에 더욱 힘을 실을 예정이다.

 

# ‘생일’맞이 특별한 소통

 

이번 콘서트는 윤산하의 생일인 3월 21일 당일과 하루 전에 열려 더욱 뜻깊은 시간이 예고됐다. 이에 예매 시작 직후 빠르게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높은 관심을 실감케 했다. 소극장 콘서트인 만큼 윤산하는 보다 더 가까이에서 팬들과 소통하는 것은 물론, 공연장을 찾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온라인 생중계도 진행한다.

 

팬들의 기대감에 윤산하는 완성도 높은 무대는 물론 다채로운 소통과 이야기로 보답할 계획이다.

 

한편, 윤산하의 소극장 콘서트 ‘YOON SAN-HA : SANiGHT Project #1 – 바램’은 오는 20일과 21일 오후 7시 30분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열린다.

 

[사진 제공 = 판타지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