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27

‘황금빛 내 인생’ 이태환, ‘로망남사친’부터 ‘현실썸남’까지! 설렘 폭발!

KBS2 주말드라마황금빛 내 인생(극본 소현경, 연출 김형석)’에서 선우혁 역으로 열연 중인 이태환이 로망남사친부터 현실썸남까지 설레는 매력으로 여심을 흔들고 있다.

 

지난황금빛 내 인생방송에서 서지안(신혜선)을 설득해 함께 서울로 올라온 선우혁(이태환) 모습이 그려졌다. 혁은 지안을 자신이 살고 있는 쉐어하우스로 데려왔고 목공소에 취직시켜 현실에 적응 할 수 있도록 도왔다. 억지로 무엇을 시키기보다 순수한 마음으로 친구가 적응 할 수 있도록 도운 선우혁의 배려가 돋보이던 장면.

 

또한 서지수(서은수)와는 핑크빛 기류가 흘렀다. 두 사람은 식사를 하며 오랫동안 대화를 나눴고,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풋풋한 설레임을 선사하며 앞으로 두 관계가 어떻게 변해 갈지 기대감을 자아냈다.

 

이태환은 황금빛 내 인생에서 지금까지 신혜선의 로망남사친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여기에 서은수와 핑크빛 기류가 흐르면서 앞으로 이태환이 보여 줄 다양한 모습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이태환 같은 남사친 실화냐?”, “신혜선은 좋겠다. 이태환 같은 친구 있어서“, “서지수 드디어 이태환이랑 데이트!! 내가 다 설레인다“, “이태환 서지수 최소 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다정한 눈빛 연기로 주말 저녁을 사로 잡고 있는 이태환이 출연하는 황금빛 내 인생은 매주 토일 KBS2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