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5.23

판타지오, 뉴웨이브 웹매거진 ‘Fan ta dah!’ 창간!

판타지오가 뉴웨이브 웹매거진 ‘Fan ta dah!’를 창간한다.

 

웹매거진 ‘Fan ta dah!’(이하 ‘판타다!’)는 (주)판타지오의 ‘뉴웨이브’ 아티스트들을 정기적으로 소개하는 자체 콘텐츠로 오는 24일(수) 첫 공개를 앞두고 있다.

 

(주)판타지오 관계자는 “웹매거진 ‘판타다!’는 소속 ‘뉴웨이브’ 아티스트들의 진솔한 이야기와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이미지 컷들로 구성될 예정이다.”라며 “자체 콘텐츠를 통해 지금까지 보여줬던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첫 번째 주자로는 배우 한기찬이 출격한다. 지난 22일(월) 미리 공개된 무빙 포스터 형태의 티저 영상에서 한기찬은 올 블랙 슈트를 입고 범접 불가한 분위기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한기찬의 시원시원한 이목구비와 강렬함이 느껴지는 눈빛은 웹매거진에 어떤 이야기와 이미지가 담겨 있을지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한편, (주)판타지오는 아스트로, 위키미키, 옹성우, 백윤식, 임현성, 김미화, 백서빈, 조인, 박예린, 추예진 등 대세 배우부터 중견, 신예, 아역배우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아티스트들이 소속되어 있는 매니지먼트사로 영화 및 드라마 제작, 해외 공연 등 사업 영역을 넓히고 있는 국내 종합 엔터테인먼트사이다.

 

[사진 제공 = 판타지오]